홈 What's Business SM (System Management)

SM (System Management)

일반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솔루션 및 응용시스템에 대한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유지보수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동그라미소프트는 자사 솔루션 적용 및 SI 구축 후 시스템에 대하여 안정적 운영을 위해 ITO & SM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으며, 고객사 비즈니스에 맞추어 적용한 솔루션 및 시스템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사의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
주요 서비스


  • 자사 솔루션 라이선스에 대한 기술지원
  • - DS-EHS(EHS 통합 솔루션)
    - DS-STM(EHS 전략 솔루션)
    - DS-ENV(환경일반), DS-GHG(온실가스), DS-ETS(배출권거래 대응)
    - DS-Health(보건), DS-TTM(진료)
    - DS-Safety(안전일반), DS-IRMS(사고대응), DS-CMS(화학물질), DS-PVT(방재)

  • 시스템 구축 후 운영지원
  • - 해당 시스템에 대한 전문 인력 중심으로 지원
    - 상주 & 비상주 지원 (시스템 규모 및 운영환경을 고려하여 고객사와 협의 후 확정)

  • 시스템 구축 후 SLA 기반 정량적 IT운영서비스 지원
  • - SLA(Service Level Agreement) 계약에 의한 정량적 측정지표에 근거한 평가 기준 제공
    - 정량적 평가기준에 의한 Service 품질 제고
    - 필요시 패널티/인센티브 협의 가능

도입효과

  • Application Lifecycle 전반에 걸친 고품질 지원 역량 확보
  • 정보기술 Trend 및 Application 도입 방안에 대한 전문 역량 확보
  • TCO 관점 합리적인 비용절감 방안 확보